경주캠핑장추천 ok그린오토캠핑장 다녀온 후기

경주캠핑장추천 ok그린오토캠핑장 다녀온 후기

경주캠핑장추천 ok그린오토캠핑장 다녀온 후기

10월말에 캠핑을 다녀왔는데 뒤 늦게 캠핑후기를 올립니다.

그 동안에는 남편 친구분이 캠핑매니아라서 함께 캠핑을 다녔었는데 신랑이 캠핑장비를 구입하면서 저희 5가족만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경주에는 많은 캠핑장이 있습니다.그 중 ok그린오토캠핑장으로 선택했던 이유는 남편과 친구가 함께 이곳으로 캠핑을 다녀왔는데 다른 경주 캠핑장에 비해 크고 편의시설도 깔끔해 아이들과 조용히 힐링을 하기 위해서는 이곳만큼 좋은곳이 없다며 추천을 받아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ok그린오토캠핑장으로 가는길에 다른 캠핑장들을 많이 지나쳐서 보게되었는데 캠핑장들이 다 작다보니 텐트가 다닥다닥 쳐져 있어서 가족만이 즐기기에는 불편함이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울산에서 이곳 캠핑장까지는 1시간 40분가량 걸렸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가는 길에는 편의점이나 슈퍼등이 잘 보이지 않기때문에 먹거리는 미리 사서 준비해 가시는게 좋습니다.

ok그린캠핑장은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매우 컸습니다.

저희가 자리잡은 사진속의 뒷쪽만한 넓은 캠핑장소가 5~6군데나 있었습니다.

전기를 꼽는곳도 전봇대마다 잘 배치가 되어있었고 자리도 넓어서 다른 캠핑 오신분들과 부딪힐일이 없이 조용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금요일에 갔다가 토요일에 왔으며 토요일에는 비가와서 다른날에 비해 사람이 적게 왔을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도 있고 예쁜 연못에 뗏목을 타거나 즐길수 있는 오락프로그램도 있었습니다.

[출처:OK그린오토캠핑장 카페]

또 넓게 펼쳐진 갈대풍경은 장관을 이루었습니다.

예쁜 풍경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아이들 돌보느라 사진을 찍지 못해 포스팅을 적는데 매우 아쉽습니다ㅠㅠ

길 건너에는 과자및 장작 커피를 파는 카페가 위치해 있습니다.

1일 텐트자리비용은 3만원이였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차 번호표를 카페에 가서 말씀하시고 선불로 비용을 내셔야 합니다.

화장실이 그다지 크지는 않았지만 깨끗했고 식기를 씻는곳도 깔끔했습니다.

저희가 자리잡은 곳 말고 맞은편 화장실이나 식기류를 씻는곳이 가까운곳은 텐트를 많이들 설치하셨더군요.

그런데 저희는 아이셋이라 타인에게 피해가 되고싶지도 않았고 조용히 캠핑을 즐기고 싶었는데 또 다시 가고싶을만큼 깨끗하고 매우 마음에 드는 캠핑장이였습니다.

[아이들 비눗방울하는 사진]

딸 아이는 너무 뛰어서 덥다며 겉옷을 벗고 반팔로 뛰어다녔습니다.

막내도 자연속에서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저녁이 되니 노을이 지는게 참 예뻐서 사진을 담았는데 실제로 보는것에 반에반도 그 아름다움을 담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밤에는 고기와 가리비 소세시 등을 구워서 바베큐를 즐기고 모닷불에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장작은 카페에서 한망에 만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반정도 장작이 남아서 다음에 또 사용하려고 챙겨왔답니다.

캠핑을 다녀오고 가족모두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경주캠핑장 OK그린오토캠핑장 적극 추천합니다.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수의길 601 (051-751-7718)

주위 풍경들이 너무 예뻐서 캠핑장 홈페이지가 있나 싶어 찾아보았는데 네이버카페만 개설이 되어있었습니다.

더 궁굼하시다면 해당 카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