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아토피워시 구매후기
반응형

우리아이 아토피워시 구매후기

반응형
728x170

우리아이 아토피워시 구매후기

딸아이가 얼굴을 제외한 몸 전체적으로 아토피가 있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요즘 시기에는 더욱 간지러워하며 박박 긁다보니 상처가 생기고 피까지 흘러나옵니다.

아이들 워시 거기서 거기 아닌가?생각하실지 몰라도 제가 이전에 워시를 잘못 사용했다가 아이가 이전보다 더 간지러워하며 고생한뒤로는 아이가 사용하는 워시나 로션을 고를때에는 신중하게 고르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많은 아토피 로션이나 워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도 두어개 되었지만 한가지 제품만 사용하는것보다는 한번씩 교체를 해 주는것이 피부면역에 더 좋다고 해서 이번에는 새로운 아토피 민감성 워시를 구입했습니다.

함께 제가 구입한 워시 보겠습니다.

아토엔비 바디 샴푸 공용 워시로 300g용량입니다.

이외 로션,크림,수딩젤,자외선차단제,오일등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요성분 :천연추출물(편백나무오일과 캐모마일오일 당귀추출물 침향추출물 천문동추출물 판테놀 베타글루칸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시호추출물 맥문동추출물)이며무색소, 무파라벤, 무에탄올 화학원료 사용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워시 색은 맑은 투명색이며 향은 편백나무향이 나는데 향을 맡으면 저는 상쾌한 기분이 들고 마음이 진정되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샤워 후 몸에서 나는 향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거품이 일어나는것은 너무 많이 나지도 않으며 너무 적게도 나지 않는 적당량 거품이 발생합니다.

아토엔비 워시를 사용하고 또 다른 아토피 로션을 사용하면서 현재 아이가 가렵다고 말하는 빈도가 많이 줄어들었고 피부도 진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가격은 제가 한달 전에 구입해서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상 아토피 워시 고르신다면 위 제품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